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짱구, 쓰레기, 배우 정우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7. 04:14

    만나서 반갑습니다 바로 A입니다. 웹 'Cocoa J'이다.언제나 그랬듯이 날은 우리의 영원한 쓰레기이고 나에겐 짱구가 더 친근한 배우 정우 씨다.연기력 자체가 개인적으로 제가 좋아하는 스타 한명뿐이라서, 친근한 배우 정우 씨가 아주 좋겠습니다.그래서 예전 チャ터를 보고 와서 얼굴은 다 잘 아는 배우였고 좀 맑았으면 하는 배우였는데, 떠서 너무 좋은 정우 씨를 늘 그랬던 것처럼 저를 포스팅하게 만들어요.그러면 이제 정우 씨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곤로~ 곤로~ 곤로미


    >


    정우님은 하나 98개 학년으로, 부산 출신입니다.! 싸게 싸고 싸지 않네~♪ 정우 씨의 데뷔작은 "영화 7명의 새벽"에서 그 후에도 많은 작품에 출연했었죠."라이터를 켜다"차승원의 부하 7역.뽐행제로의 마지막 장면에서 류승범의 등에 칼을 꽂는 깡패역.동갑내기 과외하기 당구장에서 권상우에게 역광당하는 마을대장역.'그때 그 사람들' 경호원 역 '짝꿍' 어린 왕재(배우 안길강 모습 역) '사생결단' 황정민, 부하 형사 역.이 밖에도 많습니다.


    >


    저는 정우씨를 아내의 목소리를 본 것이 아마 동갑내기 과외를 하는 것이었습니다.저번에 글을 썼던, 김신공유씨가 동갑내기 과외에서 칸족 캐릭터를 했을 때, 매번 촌락대장 역의 정우씨에게 괴롭힘을 당하고 권상우씨에게 연달아 역관광을 당하는 장면이 아직도 기억에 생생합니다.지금과 다르지 않네요. 지금은 더 부드러워졌네요 ᄒᄒ


    >


    본격적으로 그 이름을 알리게 된 영화 '기원'입니다.정우 씨, 자신의 고등학교 시절 경험 다음을 바탕으로 만들어졌습니다.제가 듣기로는 기원, 이성한 감독과 함께 술 마시면서 학창시절 이야기를 했는데 생각보다 너희가 재미있어서 이걸 영화로 만들자고 해서 직접 주연으로 출연해 저예산 영화 기원을 만들었다고 들었어요.영화 자체가 저 예산 영화와 전국적으로 흥행하지 않지만 정우와 다양한 조연 배우들 떨어 쟈싱눙 열연으로 독립 영화로서는 이례적으로 10만 관중 돌파를 드렸다고 합니다.이 영화에 의해서 47회 대종상 영화제 신인 남우상을 받게 된다 바로 공익...에서 입대를...인기를 끌었던 "그래 문 안 된다""아이들을 괴롭히고 구라 문 안 된다"참고! 요기 손호준 씨도 출연해주세요.그거 아세요?


    >


    이분이 성호준 씨의 매니저입니다! 하하 저도 깜짝 놀랐어요. 정예기


    >


    >


    소집 해체 후 KBS(최고다 이순신)에서 상당히 비중 있는 조연을 맡았죠.며칠 후 드디어 우리 쓰레기 응답하라1994의 쓰레기 역을 열연을 했습니다.역할 자체가 정우 씨에게 가예가 잘 맞았어요말투나 말투가 너무 재미있어서 정말 재밌게 봤어요.응답하라 시리즈는 재미없는 게 본인도 없는 것 같아요. 역시 만나고 싶어요. ↓영화 세시봉에도 본인이 열연했는데, 이 영화도 재미있었어요.못 보신 분들이 있으면 꼭 보세요. 재밌습니다.


    >


    히스토리야.여러분 보셨죠? 참고로 이거는 히스토리라고 해서 포스터는 아닙니다. 재미있어서 가져왔어요.히스토리는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라서 그런지 그래서 정우 씨의 장난스러운 스토리 투행동이 당신에게도 괜찮았기 때문에 여러 번 본 기억이 있네요.여기서도 유행어가 본인 왔어요. '술이 내 마스테~'


    >


    운동도 아주 열렬한 것 같네요.영화 '바라다'에서도 보면 운동하는 장면이 있는데 정말 대단했어요.친근감있는 모습에 몸은 동물이네요...


    >


    현재 상영 중인 영화"재심"는 240만 관중 돌파!나도 조만간 보러 갈 예정입니다. 기대하겠습니다.이번에는 어떤 모습으로 나올지 기대가 됩니다.


    >


    옛날 체터가 꼭 잘됐으면 좋겠다고 소견한 배우 정우 씨.앞으로도 많은 작품 활동하시길 바라겠습니다.대답하세요. 쓰레기 같은 역할 한번 더 해주셨으면 하는 개인적인 바램이 있습니다. 샘 오거의 나날의 주관적인 연예인 배우 정우 씨입니다.다음 포스팅도 꼭! 꼭!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