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축농증수술 후 관리잘하고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01:44

    퇴원하고 저는 집에서 쉬고 있습니다. .수술 12.3개에 받아 최근 8개번째 날입니다.수술 4개 다음에 콧물 씻고 뭉글뭉글항의 덩어리가 왈칵 쏟아진 감정이 본인 더요 (사진찍고 놀고싶으면 좋았을텐데..)좀 더럽고... 녹는 솜이 저한테 온 것 같아요.그래서 그날부터 코로 숨을 쉬는지 입을 열지 않고 아주 잘 잤어요.입 안이 건조하지 않기 때문에 수술 후에 계속 숙면하고 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 거즈를 벗고 외출했는데, 불편하지 않았습니다.하지만 수술 후에도 불편한 점은 머리의 무게, 기분 좋은, 안면통이 아직 남아 있습니다.ᅮ


    >


    거의 매일 외출하면서 꼬박꼬박 은행에 다녀왔어요.;정이 이야기 소중한 고양이... 거짓없이 코 관리를 잘해야죠재발하지 않으려면 확실히 관리해야


    >


    수술해서 보신으로 먹은 붕장어빵과 낚시볶음 sound... 시누이가 챙겨줬어요. 감사합니다가장 알고 싶은 이 스토리를 다시 요약해 보겠습니다. 1나는 국립 중앙 의료원에서 수술을 받고 입원 기간은 2박 31카크시고 전신 마취했습니다.(스슬발에 11시에 가서 입원실에 1시 40분쯤 왔습니다.)수술 오늘은 마취에서 깨자 정 이야기 아픕니다.보호자가 있어야 한다. ​ 2. 이리하여 가장 신경 쓰고 있는 점 축농증 수술 비용은 저는 54만원을 결제했고(하나의 외래 진료 ct비용 제외)실비 보험 적용합니다 ^^​ 3. 수술 후 31회부터 낮.저녁 2번, 비세했습니다.(코 세척하는 방법은 저의 포스팅 참고하세요)​ 4. 수술 후 한달에 4번 외래 진료를 받아야 한다. ​ 5. 항생 약 지어 주시면 꼭 잘 드세요 ​ ​ ​ ​ ​ 수술 후 1주 1이 되는 날 하나 외래 진료를 받았어요.코 소독들어가서 녹는솜을 빨아먹는 섹션해서 내코도 져버려 T.T 아픈게 아니었는데 코도 벗겨질까봐 무서워서 오줌이 나올뻔했어..아픈 게 아니에요. 말씀하시는데 알고 있어요. 코에 무언가가 들어가는 느낌이 들기 때문에 또 예민해지고 힘이 되기도 했습니다.저는 왜 특히 축농증에 민감하게 반응을 하는 것일까요. 비세를 1개월 간 계속 하고 달라며 다음 주에도 외래 진료를 예약했어요.수술이 아주 잘 되었다고 하셔서.약도 지금은 하루에 2번 먹으면 좋겠어요.


    >


    김성희 선생님은 화요일 하나 외래 진료를 받지 않습니다.화요일 1개는 수술만 하는 거 같아.날짜를 잘 확인하고 예약해주세요.


    >


    수술 후 1주 1회 ​ 콧소리도 그에은츄은아징도록, 머리 무게도 많이 그에은츄은아죠쯔오요.나가는 것을 보면 아직도 녹은 솜이 가끔 목에 넘어가고 항상 물티슈와 함께 하지만 축농증에서 탈피되고 있어 소중하고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중앙의료원 이비인후과 #축농증 #부비강염수술 #축농증수술후관리 #축농증수술비용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