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빨강머리앤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16:35

    넷플릭스의 미드 추천 아니 아니 파면, 신이다 드라마를 추천 빨강 머리 앤 시즌 3입니다.​


    >


    포스터에서도 느껴지는 앤은 무럭무럭 자라서 어엿한 숙녀가 되었습니다~빨간 머리의 사양은 매력적이고, 앤에게 잘 어울려서 놀랐습니다.실제 이번 시즌에는 두 갈래 딴 머리가 없이 다양한 헤어 스타 1이 많이 나 있어요.그래서인지 이번 시즌을 보면서 앤이 너무 아름답다고 생각한 것 같아요.​​


    >


    첫 이야기는 이렇게 뭔가 신비로운 장면에서 시작됩니다.앤은 상상을 즐기는데 성숙하다고 느끼는 장면이에요.그래서 캐나다의 겨울이 정스토리 아름답게 나와요!


    >


    >


    친구들과도 더욱 친해진 앙클래스 친구는 슬슬 짝을 만들어가고, 서로의 기분을 느끼게하는 상대에게 고백하기도 하고, 귀엽기도 하고, 유치하기도 하는 친구와의 에피소드도 정말 재미있습니다.앤의 친구들도 모두 성숙해서 아가씨들이 되었어요.여기에 자기가 안 와친구가 마침 당시의 패션도 구경이다~​ ​ ​ 빨강 머리 앤 시즌 3에서 원작과 가장 많은 다른 부분은 사회적인 사고를 많이 다뤘다는 것.


    >


    그 당시 백인에게서 멸시를 받았던 흑인 사고도 다뤘습니다.길버트의 절친한 친구가 흑인 여성과 결혼해서, 길버트와 가족이 되어 함께 살게 됩니다.​


    >


    그리고 인디언 문제도 다뤘어요.앤이 인디언 동료들과 만나 마릴라는 인디언은 위험하다고 화를 내요.그리고 이 인디언의 동료들은 기독교 학교에 들어가는데, 목사와 수녀들이 인디언 아이들을 때리면서 정말 대부분 사육하는 부분도 자신감을 가져요.그 밖에도 동성애 문제도 다루고 있고, 여성 평등도 다루고 있습니다.원작에는 없는 사회문제를 많이 다룹니다.솔직히 난 드라마가 너희들 무사하게 돌아간 줄 알았어요.원작과 너희와는 달랐으니까.레드 헤어 앤 원작을 사랑하는 사람들은 같은 내용이 책으로 자신이 오거나 아이니로 자신이 오거나 영화에서 자신이 오거나 드라마로 자신이 오거나 그 스토리를 사랑하기 때문에 계속 보는 거예요.그런데 이상한 내용이, 자꾸 내가 오고, 이상한 인물들이, 자꾸 내가 와서 원작을 각색해도 너희가 무색하니까 나는 신통치 않아요.그래서 앤이 자기 친부모를 알고 싶어해서 알아보는 에피소드가 있는데 원작보다 너희 드라마틱하게 각색했거든요.그리고 제일 싫었던건 스테이시 선생님을 정말 당신들이 각색했거든요.사랑스러운 스테이시 선생님은 정말 만졌어야 했어요.​ ​ ​ 어쨌든 그래서 저는 이번의 빨강 머리 앤 시즌 3은 모두적으로 좀 별로였습니다. ᅲᅲ


    >


    어쨌든 앤은 이제 대학에 들어가서 상점에 들어갔어요.마릴라와 메튜는 앤과는 헤어지고 싶지 않지만 앤을 위해 보내줍니다.​​


    >


    여러분이 원하던 앤과 길버트는 본격적으로 ジェ을 탑니다.하지만 드라마는 역시 드라마.형뻘 엮어 두었습니다..​ 원작에서는 둘이 정말 승눅에 상대를 나쁘지 않은 심정을 포효은했지만, 빨강 머리 앤 시즌 3에서는 좀 막장 3류 드라마가 되었네요..이 부분도 실망했어요..​ ​


    >


    앤은 이렇게 예쁜 숙녀가 되었어요.이 의상 정스토리 예뻤어요!


    >


    그렇습니다. 두 사람은 극적으로 만나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며 드라마는 막을 내립니다.​ ​ 빨강 머리 앤 시즌 3에서는 전편의 큰 트렌드를 데 금 의식한 본인 그 중 집 무 많은 메시지를 주기로 집착한 것 같아요.​ 빨강 머리 앤 시즌 1이 보던 잉헤 2처럼 원작을 따라갔다면 호~~~굉장히 재미 있었는데 개인적으로 정 이야기가 아쉬웠어요.드라마 자체가 재미없었던 것은 아닙니다.원작을 사랑하는 빨간머리 앤의 팬으로써는 굉장히 안타까웠고, 굉장히 실망했습니다. ᅲᅲ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