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죽기 전 악동뮤지션을 꼭 봐야 하는 이유 '부산 항해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1. 27. 05:19

    >


    TV를 보다가 문득 그런 생각을 했어요.죽기 전에 악동뮤지션 라이브를 꼭 봐야죠.그 이유는 악동뮤지션에게 수현의 목음이 맑고 투명하여 매우 듣기 좋다.그의 목소리는 본인의 내면을 씻는 그럴듯하다.


    2020년 한월 하나 8일, 악동 뮤지션 부산 항해 콘서트를 보았다.서문에 예기했던 것처럼 죽기 전에 들어야 할 목음은 악동뮤지션일까.​, 어느 순간 자신이 39살 가수 치고는 어린 자신의 묵음에 깊이가 있는 악동 뮤지션의 맑고 깨끗한 움액룰 직접 보기로 해서 후와 함께 거액을 올렸다. 맑은 영혼의 소유자들의 목소리를 들으면, 내 심리도 그 자신도 어린 동심으로 돌아가지 않을까? 라고 예기치 않게 된다.결과는 후회없는 선택을 했다. 200Percent공연이 마지막 자신고 아내는 제게 잘~이라고 하며 감사했다.2시 노노 30분을 넘는 공연을 게스트 없이 22세, 25세의 남매가 보이고 주는 퍼포먼스의 에너지는 상상을 초월한다.


    공연을 보는 내내 호기심과 동심을 자극하는 단어와 영상이 등장합니다팬들은 함께 음악을 목청껏 부르는 게 조금 부러웠다.제가 외친 가사는


    그러면 악동뮤지션은 어렸을 때 몽골에서 몇 년 살았다고 했는데 그런 영향 때문인지 상상과 자연에 대해 음악과 소음악이 조화를 이루고 있다. 이 뮤직을 찬혁이가 했어요 진짜 대박이다.


    자연, 밤, 별, 어두운 강 늘 그랬듯이 오로라, 바다, 우주, 공룡, 고래들이 수시로 자신감을 가져왔고 상상을 통한 세상의 무한한 자원을 활용해 감성을 다소 높인 음악이 다수 있다.꿈과 상상, 호기심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이날의 영감을 상상하면 요즘도 소름끼친다.5번에서 7도 정도의 소름이 돋았다.이런 공연은 아내의 목소리였다 음악을 자주 부른다. 곡수만 15곡 이상도 이하 1것이었다 중간 중간에 채프 곡에 대한 영상도 자신감이 생기는데 좀 서투른 챠뇨크의 연기력이 재미 있지만, 그도 역시 팬의 이 콘서트의 매력 아닐까.남매가 서로에 대해 다투는 것도 괜찮은 콘셉트인 듯했다.


    오프닝이 시작된 3곡 정도 불린 때 그런 생각을 했습니다.


    와인과 상관없이 악동뮤지션들은 진짜 과인! 진짜 실력자 이과인! 이라는 견해!! "왜 이별까지 사랑하는거야, 널 사랑하는거야"를 부르는 순간, 정말로 정말로 이야기, 과인도 그 가사에 푹 빠져 있었다.가슴이 아파 육지에서 '우와~ 정말 멋진 노래다'라는 감탄사가 절로 나온다.액뮤 무대를 지탱하는 밴드도 훌륭하다.공연의 마지막인가? 밴드가 악기를 연주할 때도 소름이 끼친다.이거 닭살 콘서트인가? 이 다음에 악뮤 콘서트는 꼭 첫째 딸이랑 같이 와야 돼.악동뮤지션의 상상과 호기심.세상을 바라보는 긍정적인 당신지를 내 딸에게 선물하고 싶다.정말 고마워. 악동뮤지션 앞으로 만날 날을 위해 각자의 입장에서 최선을 다하자!


    - 끝 -


    댓글

Designed by Tistory.